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일기

미국주식일기(13)인베스코 저점인줄알았는데 지하실에 살고있다. 폭락중 6층선깨짐.. |작성자 keysup

by keysup 2020. 5. 15.

안녕하세요!! 섭섭이입니다!

오늘은 ㅠㅠ 인베스코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ㅠㅠ

일단 자세한 내용은 미국 주식 일기(4)를 보고

와주시길 바랍니다! keysup123.tistory.com/9

자 일단 인베스코! 배당 컷을 했는데도!

재정에 불안정을 느끼는데요!

자꾸 자기 자본이 유출이 되어!

큰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짠 하루 만에 이렇게.... 많이 충격을 받았는데요!

7달러도 저점이라고 했는데 인베스코 사상 최저가를 찍었습니다!

근데 인베스코는 변동성이 큰 거 아시죠?

짠 이렇게 이렇게 떨어졌을 때가 많이 있었답니다.

고점이 30에서 40 정도 되니 저는 더 떨어지면

더구매하고 HTS 삭제하고 코로나 회복할 때까지

버텨볼까 생각 중입니다 솔직히 반등할지도

아직 의문 하지만 저는 소량으로 사서 괜찮은데...

100주 200주 사신분들은.... ㅠㅠ 지근

지옥의 시대를 겪을 수 있겠네요 저는 8층 후반에 들어가 10 달러까지 먹고 나와야지 하다.

참패를 당했네요...ㅠㅠ

-20%크으..... 어 또 카지라는 마음이 제일 드네요

근데 다시 올를 거라는 희망의 갖으며

다시 일어나 봅시다

멘털 관리하세요!

자 이건 인베스코를 사 신분 위 댓글을 따로 뽑아봤는데 마지막으로 이거 한번 보고 가시죠!

사람들의 마음도 안 좋은 건 같습니다 모두 힘을 내고 인베스코가 40달러선으로 다시 복귀하길 기도 메타 갑시다!

요즘 한국도 2차 대유행이 일어날 확률이 늘어났습니다 조심하세요!

여기까지 섭섭이 었습니다.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댓글 이웃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