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일기

미국주식일기(4)인베스코? 요즘은 이!!디스크|작성자 keysup

by keysup 2020. 5. 14.

ㅎㅎㅎ

안녕하세요! 섭섭이입니다.

오늘 첫 번째로 이야기해볼 회사는 인베스코!

요즘은 이디스 코라고 별명을 지어 주었는데요!

대표적으로 QQQ랑 SPHD를 운영하죠!

상승할 거 같아서! 탔는데 그게 트럼프 이야기와 함께 떨어질 줄.... 몰랐네요 ㅠㅠ

그래도 기대와 함께 보시죠!

출처(인베스팅) 뭔 가발음이 비슷하네 (화남)

표를 따로 따오느라 크기가 달라요!

오 이 사진을 보면 꽤 긍정적이죠!

(코로나전까지만...!!!)

그래도 코로나 백신 조금씩 만들고 회복되어가니까 금방 복구될 거라 믿습니다!

부채도 이참에 조금 갚은 거 같아 기분이

좋긴 하지만 부채가 좀 더 걱정이 됩니다!

게다가!!

배당을 꾸준히 주긴 해서 다행이고 배당 컷을 해서

뭔가 마음이 안정되네요 안 그래도 배당 컷하기 전에는 배당수익률이 18 퍼? 정도의 돈을 주던데 다행이네요!

반토막이지만 ㅠㅠ

그래도! 이것을 보시면 아직도 7퍼센트라는 사실

뚜둔!! 이럴 수가 저는 이게 아직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서 배당도 받고 나중에 회복되면

기분도 좋겠다 하고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쫌 위험한 거 같아서 ㅠㅠ

여러분은 조금 더 신중히 하시고!

유튜브 월천 티브이? 거기서 자세히 설명해주시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섭섭이 었습니다 많이 미숙한데ㅠㅠ

봐주셔서 감사하고! 나중에 또 만나요

그럼 빠이룔ㄹㄹ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