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일기

미국주식일기(5) 지금 당장 가지고있는 미국리츠 더 매수해야하나? 작성자 keysup

by keysup 2020. 5. 14.

안녕 허세요 입! 섭섭이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지금 많이 싸진 미국 리츠 EPR! 리얼티 인컴!

등 여러 가지 리츠 종목을 더 살까 말까?

매달 배당주는 종목이라 살까 말까?

고민하시죠! 저도 고민을 많이 합니다 ㅠㅠ

그래서 생각을 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일단 대부분 리츠 종목들은 지금 코로나라는

병균 때문에 많이 주가가 떨어졌습니다.

왜 떨어졌을까요?

이유는 바로 사람들이 외출을 안 하고

소비심리가 감소하여 소비를 하지 않고

그러므로 그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도 돈을

벌 수 없고 그 가게 장소를 빌려주는 사람도

돈을 원활하게 받을 수 없으니 수익이 떨어집니다

그게 주가에 반영이 되고 공포심리로 떨어지게

됩니다 ㅠㅠ... 악순환

그림으로 보여드릴게요(못 그림 주의)

이렇게 되는데요! EPR 등 리츠회사 중 우리 회사는

돈이 많아요! 이런 걸 보여주지만 이 코로나가 계속 간다면 파산하지 않고 버틸 수 있다는 근거가

없고 배당을 삭감할 수도 있으니 걱정입니다.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길 기원해야겠네요..ㅠ

게다가 미국 최대 영화관등 파산설까지 돌아다니며 그걸 임대해주는 많은 리츠 회사는

얼근하겠네요!

그래서 저는 1주일에 1번 고민해서 주식을 사봐여겠네용 용돈이 많지 않아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 그래도 지금이 저가매수를 할 수 있는

좋은 타임이라 여러 종목을 살펴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좋아요 이웃 설정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섭섭이 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