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일기

미국주식일기(7) 오늘 내가 구매한 미국배당주식|작성자 keysup

by keysup 2020. 5. 14.

안녕하세요! 섭섭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주식 종목을 소개하는 날

입니다!!!!! 그럼

제가 산 종목을 보러 가시죠!

짠!!

이렇게 2개의 종목을 1개씩 구매했는데요!

일단 이종목을 왜 구매했느냐!

먼저 AT&T(T)주식

미국의 최대 통신회사라고 할 수 있죠!

원래 30$밑선에서 한주 한주 모아가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이렇게 떨어져 주니 한주씩

줍줍 하고 있습니다.

T 주식을 산 결정적 이유는 HBO MAX 때문입니다. 이 HBO MAX가 무엇이냐?

요즘 OTT 산업(Over The Top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를 말하는데요!)이 뜨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넷플렉수! 가있죠

그 뒤를 이어 디즈니 플러스, 애플 TV , 아마존 프라임, HBO MAX 등등 여러 가지가 경쟁사로 있습니다. HBO맥스가 월 가입이 비싸지만 그만큼 많은 퀄리티의 작품을 가지고 있고 성장 가능성을 보고 투자하게 되었고

5월 말 출시 예정이라 많이 기대가 됩니다!

그다음 알트리아그룹(MO)

미국 최대 담배회사라고 할 수 있는 알트리아 그룹!

전 글에서 많이 떨어졌다. 3대 악재가 있어서 성장 못하겠다. 뭐 이런 말을 했지만 배당금은 꾸준하게 줄 수 있는 대표 고배당이고 배당킹인가?

배당 준지도 오래돼서 믿을 수 있고 어차피 다른 회사로 갈아탈꺼긴하지만 알트리아가 반등

하고 떠나는 게 더 좋을 거 같아 절대 팔지 않고

이를 가르며 반등할 때까지 존버 해야겠습니다.

어차피 전 어리니까요! ㅋㅋ 17살

저는 시간이 많아 돈 벌 수 있는 기회도 많습니다.!

이렇게! 오늘 제가산 2가지 주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ㅠㅠ 자꾸 떨어지는 게 마음이 아프고

T 주식은 부채도 있고 5G 등 써야 할 돈이 많은데

큰일이네요 ㅠㅠ

어쨌든 존버 하면 경기랑 같이 상승할 거라고

믿으니까 열심히 매주 매수를 해보겠습니다.

한주씩 늘어가는 걸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용료로롱

섭섭이였습니다.

하트 댓글 이웃 부탁드릴게요!

 

 

댓글